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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rogramming/Unity

IOS 시뮬레이터 빌드

by ▒◈§№▩ 2020. 10. 14.

MAC 에서 IOS 시뮬레이터 빌드 하는 방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유니티 빌드 옵션에서 Target SDK를 Simulator SDK로 선택해줍니다.

빌드옵션 설정방법

 

위와 같이 선택후 유니티에서 빌드를 진행하면됩니다. 혹시 빌드버튼이 비활성화 되어있다면 아래와 같이 Auto Graphics API 체크 해제 해주면 됩니다. 이후 아래에 OpenGLE2가 생기고 빌드버튼도 활성화가 된니다.

Auto Graphics API 체크

 

유니티에서 빌드성공 했다면 아래 결과물을 클릭해서 Xcode를 실행해줍니다.

xcode 실행

 

Xcode 열리고 나면 아래처럼  실행할 시뮬레이터 Device를 선택해서 빌드를 해줍니다.

xcode

 

빌드 성공하게 되면 아래처럼 시뮬레이터에서 앱이 실행되게 됩니다.

IOS 시뮬레이터 실행

 

참고로 시뮬레이터 결과물은 아래 경로로 이동하면 됩니다. 날짜를 확인해서 방금전에 생성한 폴더를 찾으면됩니다.

/Users/norion/Library/Developer/Xcode/DerivedData/

폴더위치

 

폴더를 선택해서 Build -> Products 에 해당 앱이름으로 되어있는 앱이 .app 파일입니다. ( 참고로 Facebook IOS 시뮬레이터 검수 넣을때 저 파일을 압축해서 Facebook에 보내면됩니다. )

app 파일

 

이상으로 Mac IOS 시뮬레이터 빌드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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