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y 빌드 후 안드로이드 폰에서 게임 실행 시 아래와 같이 crash가 발생한다.
유니티에서 Mono(32비트)로 빌드해서 실행 할때만 저 현상이 나타나서 일단은 IL2CPP(64비트)로 빌드해서 실행하면 해당 에러는 발생하지 않는다.
로그에 string:FastAllocateString 이렇게 출력되는데 구글에 아무리 검색해도 정확한 해결방법을 찾지 못한 상태이다.
이전에는 안그랬는데 구글 플레이 서비스 토큰을 받도록 변경 후 부터 그러는 거 같은데 하지만 그것 때문인지는 확실하지는 않다. 아무튼 결론은 정확한 원인은 아직 잘 모르겠다.
2020-08-11 20:15:23.870 25837-25914/? E/CRASH: pid: 25837, tid: 25914, name: UnityMain >>> com.norion.p007 <<<
2020-08-11 20:15:23.876 25837-25914/? E/CRASH: #14 pc 0000d1a4 ( (wrapper managed-to-native) string:FastAllocateString (int) {0xc1ade2e0} + 0x3c (0xebcbe168 0xebcbe1fc) [0xdb28af00 - Unity Root Domain]+53668)
2020-08-11 20:15:23.880 25837-25914/? E/MessageQueue: IdleHandler threw exception
java.lang.Error: signal 11 (SIGSEGV), code 2 (SEGV_ACCERR), fault addr ef40a018
Build fingerprint: 'samsung/heroltelgt/heroltelgt:8.0.0/R16NW/G930LKLU2ESI3:user/release-keys'
Revision: '8'
pid: 25837, tid: 25914, name: UnityMain >>> com.norion.p007 <<<
r0 c8ee8100 r1 0000027b r2 000002f0 r3 ef40a018
r4 c4ff3b9c r5 b70ce310 r6 00000000 r7 00000005
r8 c01884c0 r9 c2305f60 sl c0b66250 fp cb6c7dc4
ip 00000000 sp cb6c7ca0 lr c4efa450 pc c4efa850 cpsr 0000653a
at libmonobdwgc-2.GC_mark_from(GC_mark_from:1480)
at libmonobdwgc-2.GC_mark_some(GC_mark_some:776)
at libmonobdwgc-2.GC_stopped_mark(GC_stopped_mark:532)
at libmonobdwgc-2.GC_try_to_collect_inner(GC_try_to_collect_inner:472)
at libmonobdwgc-2.GC_collect_or_expand(GC_collect_or_expand:288)
at libmonobdwgc-2.GC_allocobj(GC_allocobj:384)
at libmonobdwgc-2.GC_generic_malloc_inner(GC_generic_malloc_inner:552)
at libmonobdwgc-2.GC_generic_malloc(GC_generic_malloc:176)
at libmonobdwgc-2.GC_malloc_kind_global(GC_malloc_kind_global:468)
at libmonobdwgc-2.GC_malloc_kind(GC_malloc_kind:28)
at libmonobdwgc-2.GC_malloc_atomic(GC_malloc_atomic:24)
at libmonobdwgc-2.mono_gc_alloc_string(mono_gc_alloc_string:36)
at libmonobdwgc-2.mono_string_new_size_checked(mono_string_new_size_checked:304)
at libmonobdwgc-2.ves_icall_System_String_InternalAllocateStr(ves_icall_System_String_InternalAllocateStr:40)
at Unknown.0000d1a4(Unknown Source:0)
'Programming > Android' 카테고리의 다른 글
InitializationException: Firebase app creation failed (0) | 2020.08.11 |
---|---|
안드로이드 내부 테스트 트랙 출시 (0) | 2020.07.30 |
안드로이드 Cleartext HTTP traffic 에러 발생시 해결방법 (0) | 2020.07.29 |
안드로이드 앱 출시 (0) | 2020.07.24 |
댓글